kakao Tech 개편 안내

새로워진 kakao Tech를 소개합니다. 카카오의 대표적인 기술 채널로 발돋움하고자, “지식 공유, 가치 창출, 공개 성장, 기술 상생”이라는 4개 주제에 맞춰 사이트를 개편했습니다. 또한, 카카오와 카카오 공동체의 채용 정보도 발빠르게 전달하는 섹션을 추가했습니다.

앞으로도 카카오는 개발자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카카오와 개발자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해가겠습니다.

지식 공유

카카오의 서비스 개발 사례 및 트러블 슈팅 과정에서 얻은 기술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머신러닝, 챗봇, 클라우드, 오픈소스, 추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카카오가 주최하고 참여하는 기술 행사 소식도 공유합니다.

가치 창출

카카오의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개발자 컨퍼런스와 기술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가 제공한 데이터를 활용한 경진대회와 코드 경진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가 주최하는 기술 이벤트 뿐만 아니라, 후원하거나 참여하는 개발자 커뮤니티, 학회, 학교 등의 기술 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공유합니다.

공개 성장

카카오의 개발자들이 외부 개발자가 서로 소통하고 배우며 성장하길 희망합니다. 카카오가 코드를 공개하는 것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시도이며, 개발자 커뮤니티와 함께 코드를 발전시켜 가길 기대합니다.

기술 상생

카카오는 개발자 커뮤니티의 일원입니다. 짧은 호흡으로 커뮤니티 내에 기여의 성과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개발자 커뮤니티의 생태계가 지속성장할 수 있도록, 때로는 이끌고 때로는 뒤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제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채용 정보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술을 한층 가깝게 연결함으로써, 어제보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갈 분은 바로 당신입니다. 카카오와 카카오 공동체의 개발자 채용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Latest Posts

제5회 Kakao Tech Meet에 초대합니다!

Kakao Tech Meet #5 트렌드와 경험 및 노하우를 자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개발자 여러분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다섯 번째

테크밋 다시 달릴 준비!

(TMI: 이 글의 썸네일 이미지는 ChatGPT와 DALL・E로 제작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Kakao Tech Meet(이하 테크밋)을 함께 만들어가는 슈크림입니다. 작년 5월에 테크밋을 처음 시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