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FE(Front end) meetup

kakao FE(Front end) meetup에 초대합니다!

일시 : 11월13일(수) 19:00 – 21:00
장소 : D.CAMP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51 새롬빌딩 6층 다목적실)
신청 : https://festa.io/events/655
신청기간 : 10월24일(목) 15:00 – 10월30일(수) 15:00
* 추첨을 통해 100분을 선정합니다. 추첨결과는 11월1일(금) 개별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프렌즈타임 웹앱 삽질기 / 카카오게임즈 mark.song(송명현)

남녀노소 누구나 살면서 한번은 해봤을 놀이 ‘가위바위보’, 전국민이 실시간 대결을 펼친다! 는 간단한 아이디어로 시작된 서비스 ‘프렌즈타임’. 카카오톡 안의 웹앱으로 ‘프렌즈타임’을 개발하면서 경험한 크고 작은 이야기들을 공유합니다.

카카오커머스를 지탱하는 Angular / 카카오커머스 johnny.m(김민형)

3년간 카카오커머스에서 Angular v2부터 사용하며 겪었던 경험들을 토대로 프레임웍의 특징과 장단점, 그리고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Best Practice들을 살펴 보고자 합니다.

바닥부터 시작하는 Vue 테스트와 리팩토링 / 카카오 lumi.kim(김아름)

테스트 코드가 한 줄도 없던 Vue 프로젝트의 코드를 리팩토링하기 위해 테스트 코드를 작성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부터 과정을 통해 깨달은 것들을 소개하고 생각을 나누어보고자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Latest Posts

제5회 Kakao Tech Meet에 초대합니다!

Kakao Tech Meet #5 트렌드와 경험 및 노하우를 자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개발자 여러분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다섯 번째

테크밋 다시 달릴 준비!

(TMI: 이 글의 썸네일 이미지는 ChatGPT와 DALL・E로 제작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Kakao Tech Meet(이하 테크밋)을 함께 만들어가는 슈크림입니다. 작년 5월에 테크밋을 처음 시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