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kakao)2021 – 카카오 애자일상담소를 찾아주세요.

만약 카카오의 일하는 방식이 궁금하다면?
만약 더 나은 제품(서비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만약 카카오의 애자일코치에게 궁금한 점이 있다면?|
if(kakao)2021 - 카카오 애자일상담소를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카카오 애자일코치 benedict 입니다.

if(kakao)2021 컨퍼런스에서는 카카오의 애자일코치와 라이브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상담 세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11월16일~18일 3일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카카오의 애자일코치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카카오 애자일코치 조직은

 

“카카오의 일하는 문화를 더욱더 성숙하게”라는 미션 하에
카카오의 수많은 서비스가 더 나은 가치를 더 빠르게 더 자주 사용자에게 전달되도록 하기 위한 일 하는 방식, 개발 문화에 대한 리더십을 갖고 이에 대한 고민과 실행을 주도하는 조직이 되고자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카카오 애자일코치는

 

bella(백미진)

제품을 잘 만들어 시장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그 제품과 내가 함께 성장하며, 그 과정을 함께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꾸리는 밸라, 백미진입니다.

 

benedict(이호정)

제주도에서 농사짓고 물고기 낚으며 애자일코치로 일하고 있는 베네딕트, 이호정입니다.

 

jazz(김지훈)

결국 서비스를 만드는 것도 사람이니까.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수록 더 좋은 서비스가 만들어진다고 믿습니다. 더 좋은 환경을 만들고 싶은 재즈, 김지훈입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애자일 상담소는 매일 다른 주제로 진행됩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미리 사전 질문 링크를 통해 남겨주시면 라이브 진행시 선정하여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물론 라이브 진행시 손?을 들어 직접 음성으로 대화를 나눌 수도 있어요.

 

 

일정별 세션 정보

 

1일차(세션상세 바로가기)

 

2일차(세션상세 바로가기)

 

3일차(세션상세 바로가기)

 

상담소 참여 준비

 

카카오 애자일상담소는 카카오의 소셜 오디오 플랫폼 ‘음mm’ 에서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미리 음mm 앱 다운로드를 부탁드려요. 앱 내(일정)에서 ‘애자일상담소’를 검색해서 미리미리 알림을 설정해 주세요.

 

if(kakao)2021 카카오 애자일상담소에서 만나요!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Latest Posts

제5회 Kakao Tech Meet에 초대합니다!

Kakao Tech Meet #5 트렌드와 경험 및 노하우를 자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개발자 여러분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다섯 번째

테크밋 다시 달릴 준비!

(TMI: 이 글의 썸네일 이미지는 ChatGPT와 DALL・E로 제작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Kakao Tech Meet(이하 테크밋)을 함께 만들어가는 슈크림입니다. 작년 5월에 테크밋을 처음 시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