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rver!] 포털개발팀에서 최고의 포털 서비스와 검색 서비스를 만들어 갈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포털개발팀은?

카카오의 포털개발팀에서는 “다음” 포털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 기반의 서비스와 함께 카카오톡 내 검색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포털개발팀에서 최고의 포털서비스와 검색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포털과 검색을 개발하고 서비스합니다.

포털개발팀에서는 포털 다음 및 다음 앱, 다음 뉴스, 스포츠, 연예, 자동차, 영화 서비스 그리고 카카오톡 챗봇 기반의 뉴스봇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카카오톡 내의 검색을 담당하며 검색의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회사 안팎의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 받아 서비스별로 적합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 다양한 서비스를 통하여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하며
  • 제공된 콘텐츠의 소비 이력을 분석하여 더 좋은 콘텐츠를 찾아내고자 노력합니다.

 

포털개발팀에서는 위와 같은 다양한 경험을 통하여 최고의 서버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서버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포털개발팀의 구성원들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술적인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포털서비스이지만 내부적으로는 지속적인 개편을 통하여 시대의 흐름에 맞는 다양한 기술을 적용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안정성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축적하고 적용하여 다양한 장애 상황에 자동으로 대응되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시도를 정기적으로 공유하여 최고의 서버 개발자로 성장할 기회를 꾸준히 제공합니다.

포털개발팀에 합류함으로써 기술적인 새로운 도전과 함께 오랜 기간 축적되어온 기술적 안정성에 대한 노하우를 익히며 최고의 서버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포털개발팀에서는 AI를 포함한 다양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용자들에게 더 유용한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이를 위한 여러 가지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담당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고도화 및 안정화를 위하여 다양한 개발 관련 활동을 진행하며 최고의 서버 개발자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비스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도 역시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함께 미래로 나아갈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포털개발팀은 그동안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IT 역사에 남을 서비스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 국내 최고 수준의 트래픽, 다양한 데이터 그리고 좋은 개발문화까지, 서버 개발자에게는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포털개발팀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 가며 최고의 서버 개발자로 성장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지원하러 가기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Latest Posts

제5회 Kakao Tech Meet에 초대합니다!

Kakao Tech Meet #5 트렌드와 경험 및 노하우를 자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개발자 여러분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다섯 번째

테크밋 다시 달릴 준비!

(TMI: 이 글의 썸네일 이미지는 ChatGPT와 DALL・E로 제작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Kakao Tech Meet(이하 테크밋)을 함께 만들어가는 슈크림입니다. 작년 5월에 테크밋을 처음 시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