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kakao tech meet에 초대합니다!

카카오의 번째 kakao tech meet 초대합니다.

kakao tech meet은 카카오가 이번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공개 기술 세미나로, 
최신 기술 트렌드와 경험 및 노하우를 자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개발자 여러분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AI의 시대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카카오 개발자들은 어떤 변화를 겪고, 무엇을 연구하고 있을까요? 제1회 kakao tech meet에서는 생성형 AI를 주제로, 카카오 개발자들의 생생한 고민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행사 안내

✔️ 일시 : 2023년 5월 11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 장소 : 카카오판교아지트 지하 1층 세미나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66)

✔️ 참가 신청 : 링크

✔️ 신청 기간 : 2023년 4월 20일 ~ 2023년 5월 3일

✔️ 참석자 선정 안내 : 2023년 5월 4일 부터 (개별 안내)

 

✔️ 프로그램

  • ChatGPT로 바뀐 개발자의 일상 이야기 (robin.hwang, 황민호)
  • 실전! 인공지능 챗봇 개발 (dennis.hong, 홍석용)
  • Nocode, Serverless cloud Services for Generative AI : monokode stein (andrew.kong, 공용준)
  • 패널 토론 (all)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됩니다. 참석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개별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는 행사 종료 후 발표 영상을 VOD로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함께 지식과 인사이트를 나누고 토의하고자 하시는 개발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Latest Posts

제5회 Kakao Tech Meet에 초대합니다!

Kakao Tech Meet #5 트렌드와 경험 및 노하우를 자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개발자 여러분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다섯 번째

테크밋 다시 달릴 준비!

(TMI: 이 글의 썸네일 이미지는 ChatGPT와 DALL・E로 제작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Kakao Tech Meet(이하 테크밋)을 함께 만들어가는 슈크림입니다. 작년 5월에 테크밋을 처음 시작하고,